Searching...
2014/09/19

10 개의 댓글:

  1. 교보문고 구매 막혔단말이 있던데 사회적으로 불안감을 조성할수 있는책이라 수입금지 됬다고 들었거든요
    아마존으로 직구 하려고하는데 그 수고(?) 감수할만한 특별한 내용이 있는지요
    의학적으로 신체적인 변화나 그런 부분에대해 정확한 지식을 담고있는거 같긴하지만 그외에
    자살방법에대해 알고싶은 부분이나 애매한 부분에대해서 그다지 자세히 나오지 않은것같아서..
    예전에는 저 책만 구하면 자살에 성공할수 있겠지
    이런 망상을 가지고 있었지만;
    자살에대해서 특별히 모르는 내용을 담고 있거나 저거 있다고 됐어!이렇게하면 확실히 죽겠다 이건 아니겠죠?;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수고를 감당할만한 내용은 그다지 없습니다. 게다가 이 책에는 고통없는 방법이 나오지는 않아서 말이죠. 그런데 교보문고 구매가 막혔다는 점은 좀 아쉬운것 같습니다. 사스가 헬조선 클라스...

      삭제
    2. 한국 좆같네요 이민가고싶은마음은 굴뚝같지만현실은 사회찐따에 쓰래기,능력도 돈도 없고 2년배운 일본어는 회화수준밖에 못합니다ㅠ
      근데 저는 예전부터 한국 혐오하는 마음이 정말 강했습니다 솔직히 한국인들 다 죽여버리고 싶을정도로 싫습니다 제가 인간쓰래기라 찌질하게 맨날 당하고 사니 그런거란거 압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사람 무시하는게 쩔고 차별이나 외모지상주의 이런건 세계 1위라 자부할만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외모만으로 저를 무시하고 장애인,좀비,씹오크,오타쿠 이러며 대놓고 욕하고 지나갑니다 들리라고 욕을 해댑니다
      저런새끼가 밖에 싸돌아 다닐수 있냐고..얼굴만 딱보고 사회 부적응자라고 낙인 찍습니다 처음본 사람들도..한국인들은 외모지상주의 사례를 보면서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건 개념없는 짓이다 이러지만 막상 저같은 사람 보면 90%가 저런반응부터 나오고 시작합니다..그중에는 넷에서 외모지상주의 비판하고 그런 사람들도 있겠지요
      본능을 탓해야 할까요 웃기네요 참 살기 더럽습니다
      의사새끼는 불난데 기름붓듣 다 피해망상증 때문에 그런거라고 그러는데 그놈의 피해망상증은 경우없이 붙이는 용어인가 봅니다 다 직접 격은일가지고.
      이런나라에서 살수 밖에없다면, 그냥 자살을 선택하고 싶네요..진짜 죽어버리고 싶습니다..
      괜히 하소연만 길어졌네요 죄송합니다
      박 제인님은 무슨 이유때문에 자살하려고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한편으론 이상적인세계,변화를 바란다는것은 누구나 비슷한거 같습니다 저는 이민이나 성형등을 염두에두고있습니다 물론 저같은새끼는 불가능 하니 자살이 갑이지만.
      제인님은 변화나 그런것을 바라는 점이 있다면 뭐가있을지 궁금합니다

      삭제
    3. 자살할사람은 남에게 관심을 갖지않습니다 남을 비난하지도 않습니다 남을 이기려고도 하지않습니다 항복부터 먼저배웁니다 따라서 님은 걱정안해도 됩니다 여기 운영자는 바로 님같은 사람이 많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오래살면 도서관에서 님의 글을 볼수있을겁니다

      삭제
  2. 위에댓글 전부 없애주세요 저쪽건 분쟁중이니 책임이 있지만 이런댓글은 자살준비 다 해둔 상태라 없애야 될것같아..귀찮으신데 죄송합니다
    그분하고 싸우는데 갑자기 일베얘기가 나와서 생각나서 님 일베얘기 쓴것도 죄송하다만
    솔직히 반은 블로거님 일베댓글 쓰면 댓삭될까해서 써봤습니다;그런글은 블로거님이 지울대상일거 같은데 그게 삭제된다면 댓삭 되는거니..
    근데 저쪽 댓삭 정상으로 되네요..그게 알고 싶기도 했습니다;죄송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일베에 자살준비에 잔머리 굴리면서 영자협박거보소

      삭제
    2. 전에 어느분이 마지막으로 떠난다고 하시며 넷상에 흔적을 남기지 않게 하기위해 댓삭을 요청하셨습니다. 그런데 익명으로 들어가보니 정말로 삭제버튼이 없네요.

      삭제
  3. 일베링크 있는 댓글 쓰면 자기맘대로 지워두고선
    저런댓 거지같으니까 지워달라고 하면 왜 그건그냥 놔둡니까?댓삭은 시스템이상으로 댓글이 안지워진다고하면서 본인일베 얘기 나오면 잘도 지워지네요 위에댓글은 분쟁글 아니니 없애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일베 이야기는 지우지도 않고 승인조차도 하지 않았으니까요. 게다가 구글 블로그는 파이어폭스에서는 오류를 뿜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구글에 피드백보내봐도 묵살되는데 제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삭제
    2. 게다가 이런게 신상털이에 가깝다고 생각해보시지는 않으셨습니까?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