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ing...
2015/06/30

[REPOST]만일 넴뷰탈을 구하지 못한다면

리포스팅된것도 짤렸다길래 원인을 보니까 방통위에서 막은것도 아니고 페이지 자체가 백지로 뜨는걸 보니 구글에서 증발한것 같습니다.

===========================================================




원 래 계획은 펜토바르비탈(속칭 넴뷰탈)을 제조한 뒤 쥐에게 적절한 실험을 거쳐서 그걸 먹고 안락사하는 것이지만 현재 사회복무요원 월급이 개판 5분전이고 엥겔지수도 노답이기 때문에 삶이 헬게이트가 되면 아래와 같은 과정을 시도해볼 것이다.




Attempt 1. 알프라졸람 대량 + 보드카 + 자몽쥬스

알프라졸람은 단일제제로서 호흡정지를 일으키기도 한다. 이는 트리아졸람, 미다졸람도 해당되나 내가 가진 약이 알프라졸람밖에 없다.


Attempt 2. 인데랄 대량복용

인데랄은 과다복용 후 추가적인 복용이나 서서히 감량하지 않고 급격한 단약 시 심장마비를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 물론 내가 가지고 있는 베타 차단제가 인데랄밖에 없기 때문에 이것만 서술한다.


Attempt 3. 환계 항우울제 대량복용

환 계 항우울제는 음독자살을 기도하는 사람들이 흔히 섭취하는 약물이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약물중 하나이다. 환계 항우울제를 대량복용시 30~40분내에 의식을 잃거나 경련을 일으킨다. 어떤 환자들은 무반응성 심장쇼크로 사망하기도 하며 경련 이후에는 횡문근융해증, 뇌손상, 총제적 장기부전이나 사망을 초래하기도 한다.(사실 뇌손상이나 총체적 장기부전에 걸려도 죽는건 똑같다.) 환계항우울제 중독에 의한 사망은 대개 수시간 내에 일어나며 회복 후 수일이 지난 뒤의 급사가 가끔 보고되기도 한다.


Attempt 4. 환계 항우울제 + 인데랄

환계 항우울제와 인데랄은 상호작용을 일으켜 다량 복용시 심부전이나 심장마비를 일으킨다.


Attempt 5. 번개탄 + 두통약 + 항구토제

일산화탄소는 구토, 심한 두통을 제외하면 고통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게다가 구토 현상에 세로토닌이 관여한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결행 2주전부터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SSRI)를 복용중단하면 될듯 하다.


Attempt 6. 목매달기

매듭을 지을 수 있는것만 있으면 되고 굳이 높은곳을 찾을 필요도 없이 적당한 곳에 묶은 뒤 체중을 의지하면 된다. 게다가 법의학적으로 고통도 거의 없다고 알려졌다. 다만 단점은 죽은 후 흉해진다.


Attempt 7. 투신
정말로 이것들 다 시행하고도 노답일때 생각할만한 수단.
방법은 다이빙하듯이 뛰어내리면 머리부터 떨어진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함.

23 개의 댓글:

  1. 리 포스팅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단순히 증발된건가요..? 제 컴퓨터에는 그 포스팅자체는 아직 살아있고 KCSC Warnig이 뜹니다. 방통위 같은데..우회접속 해보려구요. 보던 댓글들이 있어서..

    답글삭제
    답글
    1. 파이어폭스 30.0으로 접속했는데 블로그 틀은 뜨나 내용이 안뜨더군요

      삭제
  3. 다투라 치사량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이젠 너무 지쳤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 다투라 먹어봤어요. 근처초등학교교정에 다투라가 밀생해있어서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씨방이 벌써 맺혀있기에 두개정도 가져와서 씨를 덜어내서다투라 씨 2 ,300 개정도 먹었는데 의식이 있는동안은 어지럽고 몸에 기운이 없더라구요. 이상한 환촉도 느껴지구요. 그러고 잠이들었는데 (여기서부터는 기억 못하는부분) 타투라독에 취해서인지 인사불성상태에서 횡설수설하며 돌아다녔다고 가족들이 말해줬어요. 그때 제가 정신분열이 온 줄 알았다고 하더라구요ㄷㄷ 사실 스코폴라민 작용기전에 따른 환각효과를 기대했었는데 잠이 들어버려서인지 별다른 경험은 없었습니다.
      이 독이 숙취처럼 다음날에도 뒤끝이 좀 있어 생활에 지장이 좀 있습니다. 엄청피로해져요.

      삭제
    2. 아마도 다투라의 주성분이 스코폴라민이라면 멀미약도 최고의 대체제가 될 것 같습니다.

      삭제
  4. 잎같은 경우 말린 잎 기준으로 5g정도가 치사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씨같은 경우 좀더 여물어야 하나 봅니다. 제가 먹은 씨는 덜 여물어서 효과가 다소 약했던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5. 지은님 감사합니다..최근들어서 가장 고마움을 느꼈네요.대량의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를 풀고 방문손잡이에 넥타이 걸면 확실하게 갈수있을까요?

    답글삭제
  6. 방문손잡이에 넥타이만으로도 충분하긴하죠.ㄷ

    답글삭제
    답글
    1. 줄같은 재질이 튼튼한 로프같은 경우에는 눌리는 고통도 따른다하던데 확실히 이보다 더 부드러운 재질로 하면 좀 편히 갈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연습삼아 해봤는데 확실히 로프랑 넥타이랑은 좀 틀리더군요

      삭제
    2. 개인적으로는 탄성이 있으며 부드러운 재질의 끈 종류가 최적의 도구라고 생각하는데 이에 해당되는게 붕대라고 생각합니다. 고 최진실분도 그런 방법으로 가셨죠.

      삭제
  7. 방통위에 철퇴먹은 포스팅들 브라우저 종류나 플랫폼 환경에 따라서 읽히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고 지멋대로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구글 블로그가 다른 구글 서비스와는 달리 타 브라우저나 플랫폼에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다는게 아쉽습니다.

      삭제
  8. 넴뷰탈 구하는것 관련해서 여쭤보고싶은게 있습니다
    혹시 메일로 대화해줄시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확실한 구매루트는 잘 모릅니다.

      삭제
  9. 넴뷰탈 분말 약20g을 소주에 타먹으면 물에 타먹는 것보다 효과가 있을 까요?

    답글삭제
    답글
    1. 20그램이면 소주에 타지 않아도 죽습니다.

      삭제
  10. 죽을수도 살수도 없고 가슴은 미어져 오고 해답이 안보일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글삭제
  11. 햇수로 10년을참았다 희망에믿은결과는 폐허가된내마음과거친숨

    답글삭제
  12. 삼환계.. 끔찍합니다..

    답글삭제
  13. 실명으로 글 남깁니다.
    블로그 와서 공지 읽고 댓글달아주세요.

    답글삭제

 
Back to top!